미스터트롯2 재방송 높아진 장벽 탈락자의 수준급 실력 ‘한풀이 노래방’

미스터트롯2 재방송 역시 성공적인 시청률을 보여줄 수 있을까? 미스터트롯2의 높은 관심은 어디까지이며, 계속해서 승승장구 할 수 있을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 탈락한자들이 한풀이를 하기 위해 모였습니다. 사상 최초로 탈락자를 주인공으로 한 ‘한풀이 노래방’을 선보이며 새해 첫날부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한풀이 노래방’은 지난 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의 예심 탈락한 참가자들을 위로하고, 탈락한 슬픔을 털어낼 수 있도록 제작된 프로그램입니다.

탈락한 참가자들의 뒷 이야기와 제대로 보여주지 못해 아쉬웠던 노래실력까지 보여준 ‘한풀이 노래방’은 그 동안 찾아볼 수 없던 특별한 스타일로 제작된 프로그램으로 시처자들에게 트롯 오디션 원조의 품격을 드높였다는 찬사를 받았습니다.

Table of Contents

미스터트롯2 재방송 매니저 ‘동해’

독종부 소속으로 미스터트롯2에 참가하였던 ‘동해’는 미스터트롯2를 위해 무려 40kg의 체중을 감량하는 정말 독종부 다운 모습을 보였으나, 마스터 예심에서 9개의 하트로 탈락하며 ‘한풀이 노래방’을 찾게 되었습니다.

미스터트롯2

‘동해’는 무대에서 서니 힘이 없어서 노래가 잘 되지 않았다며 너무 많은 체중감량을 한 것을 후회하는 모습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또한, ‘동해’는 놀랍게도 미스트롯2에 출연하여 시원한 고음과 가창력을 보여주었던 가수 ‘김다나’의 매니저임을 밝히며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동해’는 자신이 케어하는 가수인 ‘김다나’를 언급하며 제작진에게 방송에 많이 출연시켜 주시고 예뻐해달라고 전하며, 자신을 위해 출연을 결심한 것도 있지만 ‘다나’씨를 위해 출연한 것도 있다며 미스터트롯2에 출연한 배경을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미스터트롯2

자신이 맡은 가수의 홍보를 위해 투철한 매니저 정신과 자신의 가수를 향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내는 모습을 보여 MC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하였습니다.

미스터트롯2 재방송 샛별부 ‘문은석’과 ‘태욱’

마스터 ‘강다니엘’에게 고마움을 표현한 샛별부 소속 문은석은 미스터트롯2 예심에서 13개의 하트를 받았는데, ‘강다니엘’ 마스터가 가장 빨리 하트를 눌러주었다고 말했습니다.

미스터트롯2

반면에 아쉬운 마음도 표현을 하였는데, ‘이홍기’ 마스터의 ‘끼를 과하게 보여주었다’고 평가한 점을 말하며 마음의 상처를 입었다고 털어놓기도 하였습니다.

미스터트롯2 심사위원

문은석은 한풀이 무대로 유지나의 ‘미운 사내’를 불렀는데 노래를 들은 ‘홍지윤’은 노래를 이렇게 잘하는데 왜 떨어졌는지 모르겠다며 의아한 표정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13개의 하트를 받아낸 또 다른, 샛별부 ‘태욱’은 전 국민이 다 아는 유명한 히트곡인 최석준의’ 꽃을 든 남자’를 작사, 작곡한 ‘김정호’의 아들이라고 밝히며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미스터트롯2 심사위원

‘태욱’의 아버지 ‘김정호’는 현장 전화 연결을 통해서 아들의 예심 결과에 대해 언급하기도 하였는데, 자신의 아들인 ‘태욱’을 향한 무한 애정을 드러내며, ‘아들을 믿는다’라며 든든한 응원을 보내며 힘을 불어넣어 주었습니다.

‘태욱’은 박성현의 ‘꽃길 인생’을 선곡하였는데, 특유의 섬세한 미성과 애절한 감성으로 출중한 실력을 선보여 주었습니다. 이런 ‘태욱’의 노래를 들어보며 미스터트롯2의 벽이 얼마나 높은지 다시 한번 깨닫게 되는 모습이었습니다.

노래를 듣던 미스트롯1 출신의 ‘강예슬’은 자신도 참가자로서 경연 무대에 서봤기 때문에 누구보다 그 마음을 공감하고 있던 터였는지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미스터트롯2 재방송 수준높은 참가자들

참가자들의 높은 수준으로 상향 평준화된 실력을 보인 미스터트롯2는 역대급이라 불리며 방송시작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었는데요, 탈락자들의 ‘한풀이 노래방’을 찾는 발길이 뜸해지자 MC인 은가은이 직접 출연자 섭외에 나서기도 하였습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

국가대표부 소속인 벨리댄스 남자부 세계 챔피언 ‘안원중’은 골반 댄스를 선보이며 강렬한 인상을 남겨주었습니다. 하지만, 장윤정의 ‘초혼’을 준비한 ‘안원중’의 한풀이 노래가 0점이 나와 모두를 당황하게 만들었습니다.

미스터트롯2 심사위원

또 다른, 국가대표부 소속인 레슬링 ‘노영훈’ 역시 ‘한풀이 노래방’을 찾아주었는데, 14하트라는 예심 결과에 ‘미스트롯’ 참가 당시 똑같은 하트를 받았던 ‘은가은’, ‘강예슬’도 같은 마음이라며 어깨동무를 하며 ’14 하트 동맹’ 결성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미스터트롯2 참가자

노영훈의 한풀이 노래는 김광석의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를 준비했는데, 노영훈의 명품 보컬 실력으로 현장에 있던 MC들을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한풀이 노래방

반장부 ‘강대성’은 시원한 보컬과 신명나게 장구를 두드리며 가능성을 인정받았지만, 지나치게 장구에 집중하느라 노래에 집중을 하지 못해 14개의 하트를 받았습니다.

한풀이 노래방

마스터 예심에서 불렀던 남승민의 ‘욜로욜로’를 준비한 ‘강대성은 이번에는 장구없이 오로지 노래에만 집중하며 99점을 받아내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지나친 긴장으로 실수를 범했던 아이돌부의 ‘하태하’는 12개의 하트로 아쉬움을 남겼었는데, 한풀이 무대로 나훈아의 ‘매우’를 부르며 무대를 장식하였습니다.

한풀이 노래방

‘하태하’와 너무 딱 맞는 선곡으로 조금도 흠잡을 데 없는 실력을 입증한 ‘하태하’의 무대를 본 MC들은 마스터 예심에서 이 곡을 선택했다면 최소 하트는 14개는 받았을 것이라며, ‘하태하’를 향해 위로를 건네는 모습이었습니다.

미스터트롯2 재방송 올하트 안성훈까지

미스터트롯1에서 TOP7 ‘이찬원’과 데스 매치를 벌여 탈락했었던 ‘안성훈’은 이번 미스터트롯2로 재도전을 하여 올하트를 받아내며 기분좋은 출발을 시작하였습니다.

올하트를 받은 ‘안성훈’이 ‘한풀이 노래방’에 모습을 보이자 MC들은 ‘이곳은 한을 가져야만 들어올 수 있는 방인데, 자랑하러 오신거냐’ 말했지만, ‘안성훈’은 미스터트롯1 보다 오히려 부담감이 배가되어 더 떨었다고 심경을 고백하기도 하였습니다.

미스터트롯2 참가자

박주희의 ‘자기야’로 축하 무대까지 선사한 ‘안성훈’은 ‘하춘화’를 똑같이 따라한 성대모사를 선보이며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번 ‘한풀이 노래방’의 마지막 무대로는 ‘한풀이 노래방’을 제안한 ‘붐과 홍지윤’이 ‘남진, 장윤정’의 ‘당신이 좋아’를 듀엣으로 부르며 마무리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미스터트롯2 참가자

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의 또 다른 코너가 될 ‘한풀이 노래방’은 탈락한 자들의 가슴에 담긴 한을 풀어주기 위해 계속될 것 입니다.